본문 바로가기
여행

에어프랑스 항공권 예약 변경 및 취소하는 법, 고객센터 빨리 연결하는 법

by u라온 2022. 12. 20.

 

에어프랑스 항공권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려면 고객센터와 연결을 해야 합니다. 하지만 항공권이 저렴한 편인 만큼 고객센터와 연결이 어렵다는 게 악명높습니다.

 

오늘은 고객센터와 연결하는 여러 방법을 추천순으로 나열해드리고, 마지막엔 고객센터에 빨리 연결하는 꿀팁도 알려드릴 테니 에어프랑스 항공권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해야 하시는 분들은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1.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 연결

+82 26 105 40 38
월~금 : 08:00 ~ 19:00
토~일 : 09:00 ~ 17:30

 

한국시간 기준으로 해당 시간에 고객센터로 전화 해주시면 됩니다.

 

질문 후 답변을 받고 추가 질문이 생길 경우, 또 다른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해결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.

 

2. 페이스북 메신저

https://www.facebook.com/airfrance/?ref=ts 

 

Air France

Air France. 좋아하는 사람 7,250,253명 ·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9,229명. Retrouvez ici toute l'actualité clients d'Air France. Nous restons à vos côtés et à votre service 24/7 en DM pour les données privées.

www.facebook.com

페이스북이 카카오톡이나 트위터보다 답변이 빠르다는 후기가 많으니, 웬만하면 페이스북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3. 카카오톡

https://pf.kakao.com/_Zxohdxd

카톡은 월~금 9:00 ~ 17:00에만 가능합니다.

영업시간 외에 채팅하기를 누르면 채팅이 불가능한 프로필이라고 안내가 나오니 꼭 영업시간에 연락을 해야합니다!

 

 

4. 에어프랑스 트위터

https://twitter.com/airfrance

 

Air France (@airfrance) / 트위터

Taking elegance to new heights. We are here to help and available 24/7 via DM.

twitter.com

마지막으로는 트위터를 이용해 메세지를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.

제일 답변이 느리다는 평이 있으니 다른 방법을 모두 활용하신 후 마지막에 추가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고객센터 연결 빨리하는 꿀팁

고객센터에 전화하며 바로 응대를 하는 것을 가장 추천드리는데, 전화연결이 어려운만큼 제 경험 상 고객센터에 빨리 연결됐던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