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정보

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BEST 3 (로그인 없어도 OK)

by u라온 2022. 12. 26.

 

벌써 한 해가 다 지나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연말이 되었습니다. 새해를 기다리면서 내년에 나의 운은 어떨까? 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 텐데요

로그인 없이도 간편하게,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년 운세 사이트를 3군데 알려드릴 테니 내년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(운세는 운세일 뿐, 나쁘게 나와도 기분나빠하는 것이 아닌, 내가 조심해야 할 부분을 미리 알았다! 라고 생각하시면서 한 해 또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)

 

신년운세-무료사이트-썸네일

 

네이버 신년운세

 

신년운세 확인하기 - 네이버

'네이버 신년운세'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.

search.naver.com

 

신년 운세와 오늘 운세, 띠별 운세와 별자리 운세까지 성별과 생년월일시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. 

2월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이후에는 유료 서비스로 전환되어 포춘8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때문에 2월 이후에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캡처나 문장을 복사해놓으시고 필요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

 

 

신한라이프

 

신년운세 확인하기 - 신한라이프

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,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

www.shinhanlife.co.kr

월간종합운세, 평생 운세 뿐만 아니라 신토정비결과 부자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로그인 없이 간단한 사주 정보(성별, 생년월일, 태어난 시간)만 입력하면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농협 2023 신년운세 확인

 

신년운세 확인하기 - 농협

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- 자금이체비밀번호,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(단,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.) 입력오류횟수 - 자금이체비밀번호 회, 자금이체비밀번

banking.nonghyup.com

 

농협에서는 2023 정통운세와 신토정비결, 평생운세, 월간 종합운세 그리고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특히 신토정비결 구성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을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!

 

신토정비결 구성

① 2023 신년운세 총론

② 직장/사업 총론

③ 이성/대인관계 총론

④  2023 재물 총론

⑤ 가정/건강 총론

⑥ 세부 월별운세 총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