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정보

결혼기념일 문구 추천 (재미, 유머, 감동 문구)

by u라온 2022. 12. 26.

 

결혼기념일은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한 날입니다.

그런 중요한 날인 만큼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더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?

문장이 잘 생각나지 않는다면 아래 문구를 참고하셔서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에게 표현해보시기를 바랍니다.

 

사랑하는-부부

 

재미 / 유머

"oo는 좋겠다, 내가 아내/남편이라서♡"

 

"전생에 나라를 구했나, 이런 예쁜/멋진 신부/신랑을 구하고?"

 

"자꾸 자기한테 벽이 느껴지는 것 같아 .......완벽♡"

 

"지금까지 이런 아내/남편은 없었다 천사인가 여신/남신인가"

 

"평생 마신 소주보다 더 많이 많이 사랑해"

 

"나랑 평생 밥 같이 먹어줘! 더 든든한 아내/남편이 될게"

 

"로또보다 oo♡"

 

"내가 아는 oo살 중에 제일 귀여운 아내/남편 사랑해!"

 

"내가 선물 짜잔~~!"

 

"다음 생엔 원빈으로 태어날게, 결혼해줄래?"

 

"나 로또 당첨됐어! 자기라는 LOTTO"

 

"자기야 결혼기념일 챙겼으니까 내일은 고기반찬이지?"

 

"한 살 더 먹으면 어때 그래봤자 예쁠 텐데"

 

 

감동

"꽃길이 아니라도 좋아, 그대와 걷는 길이 꽃길일 테니"

 

"나랑 같이 살아줘서 고마워! 내 삶이 그대로 인해 더 빛나"

 

"내 최대의 행운은 그대를 만나느라 다 썼어"

 

"나보다 더 나를 사랑해주는 당신을 만나 감사하고 행복해"

 

"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,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할게"

 

"우리, 변화는 있더라도 변함은 없기를"

 

"나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만들어준 자기야 오늘은 내가 자기의 선물이 되어줄게"

 

"검은 머리 파 뿌리 될 때까지"

 

"꽃길만 걷게 해줄게, 날마다 설레게 해줄게"

 

"항상 내 편이 되어줘서 고마워"

 

"영원한 내 편, 지금처럼 예쁘게 사랑하자"

 

"항상 내가 든든히 지켜줄게"

 

"우리 같은 곳을 바라보며 지금처럼 함께 걸어가자"

 

"지금까지 사랑한 것보다 앞으로 더 사랑할게"

 

 

 

※ 생일축하 문구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!

 

생일 축하 문구 모음(센스 감동 재미)

나의 소중한 인연이 태어난 하나뿐인 생일, 내 진심을 담아 재밌고 센스 있게 축하해주고 싶은데 막상 생일 축하 메세지를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그래서 이번엔 친구나

raonyou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