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정보

2023 계묘년 새해 인사말 문구

by u라온 2022. 12. 26.

 

 

벌써 2022년이 다 지나고 2023년 계묘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.

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문구를 적기 어려우신 분들 계시죠?

연인 간, 친구 간, 직장 동료와 선배, 후배 사이에 사용할 수 있는 새해 인사말 문구를 알려드릴 테니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.

 

2023-계묘년-새해인사문구-썸네일
계묘년 새해인사 문구

 

연인끼리 사랑스러운 새해 인사말 문구 

 

"사랑해! 지금도, 앞으로 다가올 매해도. 새해 복 많이 받아"

 

"내가 지금 당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당신을 사랑할 수 있을까? 2023년에 그걸 당신에게 보여줄게"

 

"내 삶에서 새해를 가장 행복하게 맞이하는 방법은 자기랑 함께하는 거야"

 

"당신과 함께 맞이할 해가 너무 기대돼! 당신과 함께하는 매일 하루 하루를 기대하게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!"

 

"올 한 해 자기가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. 그리고 내년에도 자기랑 함께일 테니까 내년도 행복할 거야!"

 

"작년보다 올해가 더 특별하기를! 당신과 함께 할 또 다른 해가 기대돼!"

 

"당신과 작년 한 해를 함께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어. 올해도 당신이랑 함께 보낼 수 있으니 난 참 행운아야"

 

 

든든한 친구끼리 새해 인사말 문구

 

"작년 한 해 동안 네가 나에게 너무 큰 힘이 되었어. 올해는 내게 그보다 더 많이 돌려줄 수 있기를"

 

"너와 함께하는 매해가 항상 행복해"

 

"이번 한 해를 돌아봤을 때 네가 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너는 모를거야, 고마워"

 

"네가 아니었다면 나는 지난해를 잘 버틸 수 없었을 거야, 정말 고마워"

 

"네 덕분에 내가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었어"

 

"다사다난했던 작년 한 해, 너와 함께라서 잘 마무리한 것 같아. 올해도 잘 부탁해! 새해 복 많이 받아"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직장 동료, 선후배와 새해 인사말 문구

 

"2023년 계묘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. 힘들었던 일은 모두 흘려보내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"

 

"2023년, 토끼처럼 거침없이 도약하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"

 

"작년 한 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. 옆에서 힘이 되어주신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해갈 수 있었습니다. 부족하겠지만, 올해는 저도 더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"

 

"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벌써 2022년이 지나고 2023년이 되었습니다.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보다 크네요. 그 설레는 해를 함께하는 분이 당신이라서 너무 좋습니다.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"

 

"코로나 때문에 작년 한 해 많이 힘들었던 만큼 올해는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항상 건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. 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"

 

" 부족한 모습도 항상 너그러이 봐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한 해 잘 마무리했습니다. 항상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"

 

댓글